알려줄게요

충북 옥천 여행 왕 맛집 👍배바우 👋손두부🍚🍚

왕사랑 2022. 10. 18. 05:40
728x90



안녕하세욤!
옥천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어요~
옥천 맛집 소개해 드립니다~

👇👇👇

배바우 손두부
주소 : 충청북도 옥천군 안남면 연주리 71-6

옥천 나들목에서 속리산 보은 방향으로 오시다 보면 안남이란 지역으로 가는 이정표가 있습니다.


저희가 10시쯤 갔는데 개시한것 같아욤 ㅎㅎ

메뉴 알려드립니다~!
저는 해물순두부+들깨굴순두부 먹었어요.
해물 두부전골도 많이 드시는 것 같았어요.


셀프 코너에는 깻잎, 김치, 샐러드, 김~~ 등등


그냥 두부도 나와요
샐러드도 신선!
깻잎지도 맛나요.


메뉴가 나왔어요 ㅎ
하얀 건 들깨 순두부 (굴은 2개 들어있었어요. 소곤)
해물순두부 꽃게, 조개, 새우 들어있었어요
(한 개씩?!... ㅎㅎㅎ)

국물이 정말~ 시원해요!
날개란은 직접 깨서 넣어요.
보글보글 고소하고 시원했답니다.



청국장이랑 손두부도 판매하나봐요
청국장 1kg 15,000원
손두부는 안남 콩으로 만들어서 1모 6,000원

곳곳에 캘리 작품도 있어요.
옥천과 정지용시인은 땔래야 땔 수 없는 관계지요~
작품이 넘 멋져요.



음식을 다 먹고 나오시면~ 바로 앞에 드넓은 잔디밭이 있습니다. 그리고 배바우상징물(?!)이 있어요.





날씨가 맑아서 좋았어요~
그늘이 없어서 아쉬웠지만, 돗자리 펴고 누워있어도 좋을 거 같고, 아이들 뛰놀아도 좋을 듯했어요.



✔️전골 주문 손님만 예약가능.
(점심때 사람 많은가 봐요)
✔️콩물은 안 주지만 스푸(?!) 처럼 으깬 두부가 밑반찬으로 조금 나옴.
✔️물이 그냥 물이 아니라 둥굴레차인듯 엄청 고소함


왕사랑


옥천 여행코스가 궁금하시다면?
👇👇👇

옥천 반려동물 동반 가능! 🌳🌲자연과 함께하는 카페 플라히에🐩🐕 - https://kinglove.tistory.com/m/134

옥천 여행 향수호수길🌳🌲🍃🍂 - https://kinglove.tistory.com/m/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