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톱만큼 자란다(교육 정보)

<어린이 체험학습> 청주 성화동 구룡 유아숲 체험원에 다녀왔어요 🏡

왕사랑 2022. 10. 15. 06:20
728x90

오늘은 구룡 유아 숲 체험원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화살표 표시된 성화주공아파트 정류장 왼쪽 편의 길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구룡 유아 숲 체험원
충북 청주시 서원구 성화동 80-5
http://naver.me/x9JBZXJe

구룡유아숲체험원 : 네이버

블로그리뷰 10

m.place.naver.com


길 초입에 이 플래카드를 보실 수 있어요~


이 길로 쭉 ~ 따라오시면
곤충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왕매미도


산수유나무도~

커다란 잠자리도

다양한 곤충들이 있었어요 ㅎ

자! 여기에 도착하셨으면 오른편의 유아 숲 체험원으로 가시면 됩니다~☺️

안내문이 있길래 찍어보았어요~

비 온 뒤에 숲길을 걸으니 정말 상쾌했어요~~

구룡산 산림공원과 숲 체험원 지도입니다!

올라가는 길에 나무 블록을 가지고 놀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저도 한번 쌓아보았는데. 물을 머금고 있어서인지 꽤나 무거웠습니다.

짠~!!

다른 편에는 하트 모양의 흙 놀이터가 있었어요~

너무나도 깜찍했던 달팽이 바위!
⭐️숲 속 모험 놀이터 곳곳을 알려드립니다~


물레방아

지금은 물이 말라있었지만, 물을 틀면 작동하는 것 같아요!

나비의자

그늘막도 쳐져있어서 좋네요~!


밧줄놀이
미로놀이

미로체험을 해보았는데.. 어디로든 길이 있습니다~~ 난이도 쉽네요☺️


버마다리


암벽등반


인디언집


인디언집 안에서 하늘을 찍어보았어요~


즐거운 숲 산책하셔요~



왕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