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화동 레스토랑 라체나 🍷🍝

2022. 10. 7. 05:10알려줄게요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네 근처에 추천받았지만 가지 못해 본 음식점에 가 보았습니다.

독특하게도 가구들이 모두 목재였답니다~

https://place.map.kakao.com/m/13621292?service=search_m

라체나

충북 청주시 서원구 장전로20번길 22 (성화동 773)

place.map.kakao.com


상차림 모습이에요.
처음에 스푸를 주셨는데 다 먹어버렸네요.
그다음에 주신 샐러드예요~ 상큼하고 야채가 싱싱하고 양도 많았어요.🥗🥙




오밀조밀 모여있는 향신료와 양념들 귀엽지요?!

저는 생선가스를 주문하였어요.
음식이 빨리 나왔고~ 레몬을 짜서 먹는 건지 저게 나왔는 데 사용하는 법은 잘 모르겠어요 ㅎㅎ 힘을 줘도 즙이 콸콸 나오는 편은 아닌 거 같았어요.

후식은 커피/ 둥굴레차/ 녹차가 있었고
아이스크림(막대 바)이 있었답니다.

메뉴와 가격 알려드릴게요👇


유럽식 돈가스가 치즈 돈가스였어요~!
이것도 시켰는데 사진을 못 찍어서 ㅎㅎ
맛있고 바삭했어요. 익숙한 그 맛?!


저는 생선가스를 시켜서 먹었답니다.


유일한 밥 메뉴는 낙지 라이스뿐이었어요~

뚝배기 파스타가 뭔지 여쭈어보니, 뚝배기에 파스타가 나온다고 하시네요 ㅎ 토마토소스 배이스에 조금 매운맛이 첨가된다고 하셨어요.


왕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