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복합터미널 에머이 쌀국수 먹고싶을때 ~ 🍜 대전 나들이

2022. 10. 22. 21:34알려줄게요

728x90


친구를 만나러 대전에 갔는데~
점심을 뭐 먹을까 하다가
쌀국수를 먹었어요!

부대찌개, 햄버거, 라멘, 찜닭 등등 중에서 고르고 고르다가 에머이로 향했어요.

👇👇👇👇

에머이 대전 복합터미널점
대전 동구 동서대로 1695번 길 30
https://naver.me/GkKJ28Fi

에머이 대전복합터미널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37 · 블로그리뷰 104

m.place.naver.com



쭉~ 음식점들이 모여있어요!

저는 가장 기본 양지 쌀국수를 먹었어요.
뜨끈하고 좋습니다.




바삭바삭한 튀김을 새콤한 소스에 찍어 먹었습니다(분짜 찍어먹는 소스?!) 볶음밥도 새로웠어요.


얌얌 먹은 후에






아트박스도 구경하고~ 근처에 다이소도 갔습니다ㅋ

생일인 사람에게 꿀템인거 같았어요!!

가습기가 정말 귀엽네요!!



복합터미널 서점 문구점에도 들렀어요!


부자가 되고싶어요 ㅠ


옷 입히기 스티커! 진짜 귀엽죠?


이건 부모님을 위한 용돈봉투



점심을 먹고 난 후에는 복합터미널 엔제리너스에서 이야기 꽃을 피웠습니다 ~_~



복합 터미널 안에서만 거의 놀았는데도 알차게 놀았네요 ~_~



왕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