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테이지 : 넥슨 게임 아트 전시 관람 후기 ❄️(~1.29 까지)

2023. 1. 19. 23:46알려줄게요

728x90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 제7 전시실에서
넥슨테이지 전시가 열리고 있었어요.
⭐️ 월요일은 휴관입니다!



요기 보이는 입구로 들어가신다면 1층 더 아래로 내려가셔야 합니다^^(미키 전시장 아래층이었어요!)


짜잔!
두근두근 들어가 보겠습니다.


⭐️무료 전시⭐️
표 안에 캐릭터 카드가 랜덤으로 들어있는데, 저는 배찌를 얻었어요! 사실 테일즈위버 캐릭터를 갖고 싶었지만...



환상적인 통로를 통해 들어가면


추억의 게임들을 소리와 함께 만나실 수 있습니다.
(어디서 소리가 나는 건가 한참 찾았어요! 신기했어요.)


마비노기

던전엔 파이터

그리고 테일즈위버 캐릭터 밀라


추억의 바람의 나라


그리고 영상관이 3개 정도 있었습니다~



2가지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꼭 참여해 보세요!!


설문조사 후 받은 다이어리입니다 :)
그날그날마다 디자인이 다른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전시 설명도를 남깁니다.



왕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