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칩 라임모히또맛 솔직 구매후기(🤦🏻‍♀️제입맛엔 아니었어요..)

2022. 10. 11. 09:50알려줄게요

728x90


GS마트에서 새로운 과자를 발견해서
집어왔습니다.

사진은 홈플러스에서 찍은 거 ㅎㅎ


어떤 맛 일까 기대하면서 사 왔는데
향기가 진합니다.
맛이 향기에 묻힙니다.
생각보다 엄청난 맛은 아닙니다.
제 입맛엔 재구매 의사가 없습니다.



어떻게 먹으면 맛있을까 싶어서
크림치즈에 찍어 먹어보았는데 꽤 괜찮았어요.



영양표시

이벤트를 하고있나봐요. 기간이 지났네요.


과자를 크림치즈에 찍어먹는 사진이 없어졌네요.ㅠ

👉새로운 맛을 원한다 추천
👉모히또 향기를 좋아한다 추천



왕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