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리 레고 조립세트🏎🏎🏎 언박싱

2022. 9. 19. 21:56카테고리 없음

728x90

얼마 전에 동생집에 하루 머무는 일이 있었는데, 마침 엄청~! 큰 택배 박스를 들고 동생이 들어왔습니다!!
뭔지 궁금해서 바로 뜯어보라고 했더니!
.
.
.
.

외제차가 들어있었습니다.
정확히는 외제체를 만들 수 있는 레고 세트!
동생도 이 날만을 기다렸다고 하더라고요.
이 레고를 조립하기 위해서 이케아에서 선반을 샀다는 말을 할 정도로 진심이었습니다.

큰 박스를 여니 본품 박스가!


큰 조립 책 두 권도 함께 있었어요. 책 두께를 확인해 보시라고 커터칼 한번 옆에 둬보았습니다.



바퀴까지 하나하나 모든 부품들이.. 정~말 많습니다.


보기만 해도 저는 머리가 아프네요.
동생은 입이 귀에 걸렸습니다.


부품들이 종류(?!) 부분 별로 비닐에 담겨있는 듯해요.


앞의 박스가 다가 아니에요. 더 많이 있답니다. 비닐에 숫자가 적혀있네요~

이건 바퀴 휠이고 2번 부품이네요.


고무 타이어까지! 동생이 차분하게 하나씩 조립하면서 즐거워할 것 같네요. 참고로~ 제가 사준 것 아닙니다.
동생이 동생 돈으로 산 동 돈 동산이지요 ㅎ


언제 완성할지~ 완성품도 궁금하네요.


👇다른 레고도 궁금하시다면

레고 플라워 부케 💐언박싱 리뷰🌼🌺🌸🌻 - https://kinglove.tistory.com/m/126


왕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