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톱만큼 자란다(교육 정보)

2022 동부창고 BMZ 소축제 🎯🤹🏻‍♀️

왕사랑 2022. 9. 17. 21:43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주문화 10만인 클럽에서 카톡을 받아 알게 된 BMZ지대 소축제에 다녀왔어요!
장소는 청주 첨단문화산업단지 동부창고입니다.


⭐️MZ세대와 + B 부모 =MZB지대 소축제!
자녀세대의 학창 시절 먹거리, 즐길거리, 놀거리를 부모님과 함께하는 행사!

위치👇👇알려드려요.
구(연초제조창) 현(문화산업단지)


https://place.map.kakao.com/m/925326037

동부창고

충북 청주시 청원구 덕벌로 30 (내덕동 201-32)

place.map.kakao.com



⭐️짠 오늘의 행사 안내 입니다.
장소: 동부창고 36동 청주생활문화센터
참여대상: 누구나~
프로그램: 오락실, 부모&자녀 사랑의 메시지, 돌고래 키링 만들기, 푸딩 아트 테라피, MZ문화 퀴즈 , 플스 게임 체험, 날아라 다트, 탑블레이드, 레고 조립 이벤트: 패션피플 모여라~(보라색 옷, 소품과 함께 하면 경품을 뽑을 수 있는 기회가!) MZ포토존 (보라보라 한 공간!) 다양한 문화 공연🎼🕺💃



⭐️주말 동안 주차는 무료! 주차장이 넓어요~

청주문화산업단지 주차장 이용안내



2층이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에서 내렸습니다. 하늘이 맑아요~

축제장 가는 길 화살표 입간판을 따라오세요~



동부창고 안내도가 있어 찍어보았어요.



동부 창고 카페 C입니다. 국립현대미술관 입장권을 가져오면 음료를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했었는데, 지금도 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귀욤귀욤한 벽화가 그려져 있네요.

💚첫 번째 체험: 무료체험 한지 만들기
저는 이 체험은 하지 않았지만, 2시가 되기 전부터 많은 아이들이 체험을 하고 한지를 말리고 있었어요.


자! 드디어 도착
입구 왼쪽에는 포토존이 있어요.

💚포토존
✔️자유롭게 찍을 수 있어요.
✔️보라색 옷을 입은 어린이는 보라색 풍선을 받을 수 있어요.
✔️뽑기에서 사진 촬영권이 나오면 직원분이 폴라로이드 기념사진을 찍어준답니다. 소품 중에 진짜 보라색 포도가 있었어요. 신기~ 사진 방향으로 왼쪽이 들어가는 입구였어요(별, 하트 풍선이 있는 쪽)


입구에 바로 오시면 안내소가 있습니다. 두 분의 직원분이 계십니다. 이곳에서 뽑기를 할 수 있어요. 💚안내소
✔️보라색 옷과 소품을 가지고 있다면 무료로 참여.
✔️뽑기에서는 추억의 먹거리, 방향제, 작은 가방, 소망 인형 만들기 세트,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권 등의 상품이 나옵니다.
✔️동전이 아닌 빨간 토큰(?!)을 이용해서 뽑기를 합니다.(토큰은 이벤트, 퀴즈 , 유료체험 , 다트 참여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드르륵~ 저는 보라색 옷을 입고 가서 뽑기를 뽑았는데, 추억의 먹거리 당첨


으 ~ 고민됩니다. 차카니, 해바라기씨 초코볼, 브이콘 전부 맛있어 보였지만 밭두렁(옥수수과자)을 선택했습니다. 헤헤 그리고 나중에 기회가 생겨서 Foot젤리를 얻었습니다.

동부 창고 한편에는 동부창고에서 활동하는 동호회 분들의 소개가 붙어있었어요.


쭉 들어가면 넓은 강당이 나오고 여기에서 위의 동호회 분들의 공연이 14:00~15:00에 있습니다.

멋진 공연을 들으면서 저는 바쁘게 돌아다녔습니다~
다트와 탑 블레이드! 팽이도 준비되어있었어요.


💚 라탄 컬러링 체험(유료)
라탄 소품에 채색을 하는 체험이었어요. 컬러링 체험은 5천 원


💚캐리커쳐 체험(유료)
캐리커쳐를 바로 즉석에서 그려주세요. 체험비 5천 원


💚 패브릭 열쇠고리 만들기 체험(유료)
패브릭 위를 마카로 채색하고 디자인하는 체험인 것 같아요. 체험비 5천 원.



✔️하버 리움 만들기(유료)

✔ ️슈링클스 체험(유료)

⭐️ 축제장에서 가장 먼저 줄이 길게 늘어섰던 체험
돌고래(자개) 키링 만들기 체험입니다.(무료)


한편에는 자개로 만든 다양한 액세서리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반짝반짝 귀엽네요!🐬🐋🦈🐳


돌고래 액세서리 위에 레진을 칠하고 반짝반짝 자개를 2가지 색을 골라 위에 뿌려줍니다.

레진 골고루 칠해주기


다 뿌린 후에는 전문가 샘께서 토치/램프 등을 이용해서 다듬어 주십니다.

짜잔 예쁘지요? :)
가방은 뽑기로 뽑았습니다.



⭐️ 정말 좋았던 체험 푸딩 아트 테라피
푸딩 위에 다양한 과자와 젤리, 치즈 등을 올려 꾸미는 시간이었습니다.(무료)


차례로 줄을 서서 재료를 접시에 담아 갑니다.

장갑이 있었어요.


푸딩 케이스를 꾸미는 동부창고 스티커



푸딩을 담고, 재료를 위에 올려 꾸며줍니다.
아래는 망고 푸딩이었어요.


저도 하나 만들어보았어요~ 아주아주 만족합니다.


✔️다양한 식재료를 만날 수 있어서 좋았음. 나중에 푸딩이 떨어져서 조기 마감되었어요. 활동을 할 자리를 잡고 줄을 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플스 체험
저는 하지 못했어요. 구석쯤에 있어서 찾기 어려웠나?! 그리고 특성상 시간제한이 정해지지 않아서 언제까지 기다려야 할지도 미지수.. ㅎㅎ

빈백이 편해 보였어요~ ✔️MZ퀴즈
돌고래 키링 만들기 입구 쪽에서 할 수 있어요.
부모님은 하실 수 없다고 해요! 일정 점수를 넘기면 토큰을 받아요. 헤헤.. 재미있었어요. 아쉽게도 한 문제 틀렸습니다.


💚다트 체험
✔️14시였나 15시쯤에 선착순 16명 정도의 명단을 받아 진행!
✔️1,2등 한 사람에게 토큰을 줍니다.
✔️생각보다 어려워서 저는 3번의 기회중 한 번만 명중하여 8점을 얻었습니다.
✔️1등은 두 개, 2등은 1개의 토큰을 줍니다. 16:15에 다트 체험을 해서 토큰을 얻었습니다~_~


💚부모&자녀 사랑의 메시지
작은 포스트잇에 서로에게 전하는 글을 적을 수 있어요. 다만 나무로 된 게시판에 포스트잇들이 다 떨어져 버렸어요. ㅠㅠ

행사장 한편에 앉을자리도 있고, 읽을 책도 있었어요. 루미큐브와 브루마블 게임도 있어서 가족들과 함께하기 좋을 것 같아요.


⭐️축제는 10월 15일(토), 11월 5일(토) 에도 같은 시간 14:00~17:00에 진행됩니다. 2시가 되기 전에 가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


💚동부창고 방향제


💚소망 인형 만들기 키트

내용물이 아주 아기자기했어요~

👇👇궁금하시다면 요기로 동부창고 굿즈 소망인형 만들기🐰 - https://kinglove.tistory.com/m/85

동부창고 굿즈 소망인형 만들기🐰

2021 동부창고 비대면 프로그램 생활문화 예술 힐링 처방전에 사용했던 키트인가 보아요! 저는 이번에 BMZ지대 소축제에 참여해서 받았습니다. 내용물을 열어보았어요. 축제가 궁금하시다면?👇

kinglove.tistory.com

왕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