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창고 굿즈 소망인형 만들기🐰

2022. 9. 17. 22:04손톱만큼 자란다(교육 정보)

728x90

2021 동부창고 비대면 프로그램 생활문화 예술 힐링 처방전에 사용했던 키트인가 보아요!
저는 이번에 BMZ지대 소축제에 참여해서 받았습니다. 내용물을 열어보았어요.

축제가 궁금하시다면?👇👇
⭐️10월 15일, 11월 5일 토요일 축제가 예정되어있습니다.
2022 동부창고 BMZ 소축제 🎯🤹🏻‍♀️ - https://kinglove.tistory.com/m/84

2022 동부창고 BMZ 소축제 🎯🤹🏻‍♀️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주문화 10만인 클럽에서 카톡을 받아 알게 된 BMZ지대 소축제에 다녀왔어요! 장소는 청주 첨단문화산업단지 동부창고입니다. 위치👇👇알려드려요. 구(연초제조창) 현(문

kinglove.tistory.com




소망 인형을 만드는 다양한 재료들이 있었어요.
장갑, 솜, 바느질 세트, 편지지, 볼펜, 부자대(눈알, 리본) 그리고 파우치.



바느질 세트가 정말 아기자기하고 귀여웠어요.
❤️모양이에요.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거 같아요.



소망을 적을 수 있는 동부창고 펜도 들어있어요.


정말 귀엽죠! 동부창고 앰블럼(?!)들이 천에 그려져 있어요.



토끼 인형 제작 방법입니다~! 빨간 장갑이 한 짝 들어있었어요.

새 장갑 말고 구멍 난 장갑이나 오래된 장갑으로도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소망을 적을 수 있는 편지지✏️📝


소망을 꼭꼭 눌러 적어볼까 합니다!


왕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