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암골 미술전시 '하트의 이유' 곽지윤 작가 전시🌸🌺🌼🌻 길가온 갤러리

2022. 7. 17. 20:20손톱만큼 자란다(교육 정보)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에는 미술 전시회를 다녀왔습니다. 일요일엔 비도 내리지 않고, 날씨가 맑아서 나들이하기 좋았네요:)
오랜만에 수암골로 룰루랄라 가 보았습니다. 자차를 타고 가면 주차 공간이 부족할까 싶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했어요. 버스를 타고 내리면 오르막길을 좀 가야 해서, 오르막 이동이 힘드신 분들은 택시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운동 겸 올라가 보았어요. 🙃🙂

이번 전시회는 곽지윤 작가님의 '하트의 이유'라는 전시입니다.

👉장소: 길가온 갤러리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수암로 37 (우) 28507
https://place.map.kakao.com/m/1908284285

길가온갤러리

충북 청주시 상당구 수암로 37 (수동 81-266)

place.map.kakao.com



동양일보에 실린 전시회 관련 기사입니다



저는 버스를 타고 오르막길을 올라갔어요~
가는 길에 곳곳에 숨어있는 벽화도 발견할 수 있었어요. 차 마시는 고양이들 귀엽지요?


자! 길가온 갤러리에 도착!
작가의 말부터 읽어봅니다.


'무쓸모의 아름다움을 올곧게도 갖춘'
쓸모없음에 대해 다시금 생각해 보게 합니다.
이제 곽지윤 작가님 만의 새로운 화풍의 작품을 접해 보실시간입니다~

작가님은 '과슈'라는 생소한 물감을 재료로 사용하셨는데요. 이 작품은 캔버스에 과슈 물감을 이용해 그림 오렌지라는 작품이네요🍊

작품 곁에 음악도 함께 합니다~
아이유의 에잇🍊

계절이 번져와 두드린 꿈일까(2020)

빌런을 표현한 작품!
제가 좋아했던 마법소녀입니다🌝


메인 작품인 하트 시리즈❤️



하트와 마법소녀

인어공주~


여기부터는 김선비의 멜랑꼶리한 나날~ 시리즈입니다. 글과 그림을 함께 보는 재미가 있지요! ㅎㅎ
모든 부분을 다 올리지 않는 이유는! 직접 가보셔서 보시는 것이 좋으니까 🤗


추천해 주시는 BGM도 있어서 함께 감상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

방명록도 남겨 봅니다.




작품을 이용한 엽서들을 무료로 나눠주셔서 몇 개 챙겨 보았습니다.

새롭고, 재미있었어요~!
아이들도 어른들도 모두 좋아하는 전시 한번 구경 가보셔요.
기간: ~ 7.24(일)까지! ⭐️월요일은 휴관입니다.



왕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