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암골 갤러리카페 다올재 갤러리🌿 '하하하 꽃 터지다 ' 전시🌺

2022. 7. 18. 23:30손톱만큼 자란다(교육 정보)

728x90


👉다올재 갤러리 카페
주소: 충북 청주시 상당구 대성로180번길 75
주차는 공영주차장을 이용하거나 도롯가에!
https://place.map.kakao.com/m/349615694

다올재갤러리카페

충북 청주시 상당구 대성로180번길 75 (수동 108-18)

place.map.kakao.com


수암골 미술 전시를 보고 난 후에 가까운 거리에 있는 갤러리 카페를 발견했습니다!
문에는 귀여운 목각인형(?!)이 달려있어요.

식물들과 함께 아기자기한 공간이 꾸며져 있어요.


입구 오른편에 작가님의 화실(?!) 작업공간이 있네요.
강의도 하시고 작품도 그리시는 공간인가 봐요.
우산(양산!?)에도 예쁜 양귀비를 그려 두셨네요.


이 작품은 카페에서 나온 컵을 이용해 만든 작품이라고 하시네요!

스티로폴을 이용한 작품도 있네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의 조명입니다. 꽃처럼 아름다워서 찍어보았어요.

2층 계단에서 찍은 모습이에요. 다양한 꽃들을 그려 두셨어요.


2층 공간도 의자가 편안하고 아늑하네요😄


음료를 시켜보았습니다~ 저는 미숫가루를 시켰는데 달달하고 든든했습니다 😄


3층(옥상) 으로 가는 길로 향했습니다! 아주 멋진 그림이 있었어요!!

옥상으로 가는 길 오른편에 작게 전시된 유화 그림들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업' 그림이 있어서 찍어보았어요.



옥상문을 여니 옹기종기 귀여운 화분들이 맞이해줍니다.



하늘도 구름도 멋진 경치를 보여주네요.




다시 2층 작품 전시 공간입니다^^



6.24부터 8.31까지 카페 주인이시자 한경미 작가님의 전시를 볼 수 있는 디올재 갤러리 카페! 오셔서 한국화의 정취를 느껴 보셔요~!


왕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