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조알찜🥚 왕크다! 타조요리.

2022. 9. 17. 08:00알려줄게요

728x90


아버지께서 타조알을 얻어오셨어욤.
타조알을 요리해 먹을 수 있겠네요!
껍질이 매우 매우 두꺼워서
과도와 망치?! 역할을 하는 종류의 물건으로
두드려서 가까스로 끝 부분을 깰 수 있었다고 합니다.
타조알을 깰 때는 조심! 또 조심하세요.

깨고 나니 양이 엄청나네요.



휘휘 저어봅니다.

반은 타조알찜을 만들고 반은 타조알말이를 만들거에욤! ㅎㅎ
다양한 야채들을 넣고, 중탕하면서 (자주자주 저어줘야 해요) 만들어진 타조 알찜!

부드러워요~! 아주 아주 독특한 맛이 나지는 않네요.
비주얼은 살짝?!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타조알 말이~ 색깔이 좀 다르지요?
밀전병 색깔이 나요 ㅎ
깻잎과 파 같은 야채를 넣어 아삭아삭!
타조알 말이 정말 맛나요👍
기회가 되신다면 타조 알찜&타조알 말이 맛보세요!


왕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