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대 박물관 반구대 암각화 전시🐳🐋🐬🐟

2022. 7. 27. 22:09손톱만큼 자란다(교육 정보)

728x90



충북대 수영장에 수영하러 갔는데
자유수영 시간을 잘못 맞춰 와서 ㅠㅠ
50여분 정도를 기다려야 했네요.

덕분에 충북대 암각화 전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장소는 여기입니다!


흑백으로 보는 반구대 암각화



저도 이런 전시는 처음이라 새로웠어요!

팜플렛을 찍어보았어요.




입구입니다!
체육진흥원 카운터 맞음 편에 있어요.




박물관 문화강좌가 무료로 진행되고 있네요!




요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라는 드라마에서
주인공이 고래를 좋아하는데, 암각화에도 고래가 있습니다.


사람도 있네요!



암각화를 탁본하는 충북대 학생들의 모습인가 봅니다.




영상관도 있었어요.

아름다운 고래 찍어보았습니다.




실제로 보니 정말 엄청난 크기였어요.

크기가 어마어마합니다.


탁본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그 외에도 다양한 유물이 전시되어있어요.

고래의 뼈 부분 입니다!
엄청나네요~~


충북대 수영장 궁금하시면?👇

충북대 수영장 체육진흥원🏊🏻‍♂️🏊🏻‍♀️
https://kinglove.tistory.com/m/46




왕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