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점 교보문고 :) 다녀왔습니다.🧸📁📚🖊📝

2022. 8. 25. 08:15손톱만큼 자란다(교육 정보)

728x90


주소: 서울 종로구 종로 1 교보생명빌딩 지하1층



광화문 디타워에서 저녁을 먹고~
시간이 좀 남아서 소화도 시킬겸
교보문고 구경을 갔어요!

저녁은 여기서 먹었어요~_~
👉디타워 매드포갈릭 광화문🍷🧄🧄🧄
https://kinglove.tistory.com/m/67


입구에 아름다운 장식


찰칵~ 해보았습니다.

이달의 책에 파친코가 선정되어 10% 할인하네요~
드라마는 보지 못했지만 책은 꼭 읽어봐야겠어요.

8/26(금) '불편한 편의점'의 김호연 작가 사인회가 예정되어있네요!

옆에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관련 책도 있네요~
전부 읽어보고 싶어요!


이 책도 추천받았어요.


시집들이 나란히 있네요~

아애부터는 교보문고 문구점을 돌아보았습니다.
👇👇

앙증맞은 귀여운 소품들이 가득!
크록스 등의 신발에 꽂을 수 있는 실리콘 참이 있네요~

모여라 스티커의 숲🌳🌱🌿
사실 스티커가 정~~말 많았어요.
다꾸할때 정말 좋을 거 같아요.

깜찍

이 스티커가 제일 인상 깊었어요.
자아비판금지! 남 욕을 많이 하자 ㅋㅋㅋ

정말 깜찍한 북마커 ㅠㅠ!! 와 트럼프 카드 너무 귀엽다.
소니엔젤 피규어도 찍어봤어요.


많은 펜들! 정말 종류 다양하고 많아요


썬 캐쳐 만들기와 키링 만들기!
언젠가 해보고 싶어서 가격도 알아왔어요.

신발에도 장식~


모빌 만들기 키트 가격은 8900원.

썬 캐쳐 키트 가격은 19000원
알록달록 모나미도 만날 수 있었어요.
가격은 2만 원~2만 5천 원. 헉!




펜의 정석이 뭔가 했더니~ 필기구가 한데 모여있네요.

추억의 수능 샤프들~

문구류를 구경하면 왠지 재미있고, 기분이 좋아집니다.
그 사악한 가격 때문에 놀랄 때도 있지만요.
귀여운 스티커들도 잔뜩 보고 온 하루였어요.

왕 사랑